Kaggle-KR

2019 3rd ML month with KaKR 상품 수령 양식 안내 본문

카테고리 없음

2019 3rd ML month with KaKR 상품 수령 양식 안내

캐글로그 2019. 8. 19. 16:37

안녕하세요! 여러분!
약 2달간 3차대회 하신다고 고생 많으셨습니다.

각 상품 수령 방식에 대해서 설명드립니다. 해당사항이 있다면 신청양식에 맞게 작성 후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제출지 상에 문제가 있으시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페이스북이나 오픈카톡방으로
운영진에게 문의부탁드립니다.

 

제출 기간!
2019-08-19 (월) 17:00 ~ 2019-08-25 (일) 24:00 (한국시간 기준)

 

아래의 유의사항을 반드시 읽고 신청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 리더보드 상위 50팀 !
대회 종료 직후 private 점수 순으로 리더보드 상위 50팀이 대상이며 팀 전체 증정합니다.
따라서 팀원 모두 신청서를 각자 작성하셔야 합니다.(팀 이름은 동일하게 기재 바랍니다.)
반드시 점수 복원 커널을 public 공개로 제출하셔야 합니다.
학습 후 만들어진 weight를 데이터셋으로 업로드 후 Inference 커널을 제출 바랍니다.

 

중요) 운영진 내부에서 회의결과 submission파일을 업로드 하여 점수 복원이 되는 경우도 허용함을 알려드립니다.
단, 해당 submission 파일이 어떻게 학습이 되었는지 가능한 상세히 기재 부탁합니다.
하지만, Inference 커널을 만드는게 가능하다면 반드시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앞으로의 여러분의 캐글 랭크업 속도가 적어도 6개월은 빨라질 것이라고 자신합니다.
weight를 미리 저장해 두지 않으셨거나 따로 기록을 하지 않아 원복이 어려운 경우를 겪으신 분들에게는 이번 기회가 좋은 경험이 되어서 다음에는 주의할 수 있도록 했으면 합니다. 이 습관이 너무나도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 상품 : Google Developers 우산 !

 

2. 커널 상위 20인 !
커널 순위 상위 20인에 해당합니다. 커널 작성자 한 사람에 한해서 증정합니다.
상위 커널기준은 대회 종료 직후 기준 upvote 순으로 결정하며 이는 담당자가 미리 캡처해 둔 사진을 바탕으로 하며 캡처 사진에 속한 사람은 모두 커널 세션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혹시 신청하지 않는 사람들이 있다면 캡처에 있는 사람에 한해서 자동으로 다음사람으로 넘어갑니다.
따라서, 신청했다 하더라도 받지 못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사진은 아래 링크를 참고 바랍니다.

https://drive.google.com/open?id=1AhR7J6siUqAO30sKxQFjrwZ3AE871_EO

 

캐코3차 - Google 드라이브

 

drive.google.com

- 상품 : Google Developers 칫솔 살균기 !

 

NOTE :
1, 2 중복수상 가능

개인정보는 상품 수령이 완료 되는 대로 바로 파기할 것임을 알립니다.

 

후원 : 구글코리아

 

 

설문지 링크

https://forms.gle/zxWTGKJaNp1T77vC9

Comments